본문 바로가기

Up-side

[전시회 오프닝] 경리단길 / 카라스갤러리 / 최기원 / Stomata 전시회

2015년 9월. 내생에 가장 재미진 전시회 오프닝


 - #최기원 #경리단길카라스갤러리 #재능기부 #라이브페인팅 #공연 #술잔치 #경찰공격 #파괴적 #역시최기원

패셔니스타 등극한 언니의 작품 설명


개인적으로도 언니그림을 구입했다. 

우리가게에 있지만, 그 아ㅇ는. 


난 언니가 그냥 다 너무 좋아. 


언니의 텍스쳐도, 메세지도 푸하하하



지연언니!!! 러블리러블리!!!

여신 강림


와인을 호로록 하며 듣고있다. 이날 참 많은 사람들이 와주었지

쿨하신 관장님덕에 바닥에 그냥 털썩. 

아니 내가 그냥 ㅎㅎㅎ


깔아놓고 먹고, 놀고, 노래하고, 기타치고, 

경찰이 와도, 

경찰님들도 문화생활 하셔야죠. 감상하게요 하는 

멋진 비스코리아 출신 단장님!!! 엄청 미인이시다.

마스타 쓰레빠아! 

아 이날 비가 왔었지.


다리미녀 우리 민디

이날 정말 많은 사람들이 왔다. 왠지 홍대 잔치같은 분위기로 ㅎ

언니 그림. 전시 준비한다고 몇날며칠을 꼬박. 밤새미

나는 좋다고 희번덕 
우리만 앉아있네? 

라이브 페인팅을 준비하는 중이다. 

깡지언니와 도니!!

수현언니도오!

스타트

처음보는 라이브 페인팅이었고, 
몇날 며칠이나 계속 되었는데 
정말이지 신기했다. 



언니는 그야말로 대범하면서도 다양한 기법들. 실험정신. 다양한 소재들.

을 사용한다.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모름



첫날 마무리 상태의 모습. 

물로 씻겨져 나간 자국들이 자연스럽다. 

결과적으로는 전혀 상상도 못한 작품이 되어있었다지.

고생한 언니꼐 박수!

부레이크 타임 ㅋㅋㅋㅋㅋ

마귀한테 사인시디받고 좋아하는 나

입찢어진다. 민지뿌 맘에 안드는 듯 ㅋㅋㅋ

정말 많은 사람들이 와주었다. 


...

...

..

무서운 저 뒷모습은 경리단길 초입일텐ㄷ.. 위험하다 ㅎㅎ


우리의 귀요미 1


급하게 소환된 귀요미 2 덕에 

고기도 먹고, 노래방도 갔다가. 아침에 헤어지면서 

해장하고 가자고 밥먹자 한것이.... 


얼껼에 뭉친 세명은..

이렇게 아침에 잠수교를 진입하여, 

눈부신 아침햇살을 맞으며 한강으로...

맨정신으로 이리 놀던 세명은.... 

이제 정말 밥먹고 헤어지자면서 택시를 탔는데, 

용산으로 지른다. 



절제란 없는 !!! 아이들!!!!!


조조영화를 예매하고 


이러고 놀다가, 


영화 내내 잠만 자다가

가게 오픈하러 출그니.




미쳔네? 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재미써써

민지뿌 같이 놀고시퍼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