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5월 15일] 서른마흔세번째 생일잔치_마이탄생일

내 생일이 오기 한달전부터

잔치를 기획한다. 

칭구네 가게인 Projec.D

광희문 건너편인데 옥상 너무 좋다...........기대하고 있었는데

하필이날 비오다가 그쳐서

날씨 엄청 추워서 결론 개망 ㅠ


모두들 고마웠어. 수고했어. 츄르르릅

무려 110만원 나옴 ㅋㅋㅋㅋㅋ (대관비 고기 술 코키지 등 포함)


춥지만, 일단 옥상 2층에 자리르 마련했다가, 

추워서 1층으로 이동 ㅋㅋㅋ

다들 담요 필수



어마어마한 생일이 끝나고 

소소하게 사무실 생일 2차


소소하게 원미 정석, 재령오빠, 선애언니와 생일 3차 고고



결과는 알코오오오오오오올!!!

잊고 싶지 않은 주사

잊으면 안되는 주사

먹고뒤져 내몸아냐.... 

무려 5월 15일 내생일이다 (어딘가의 주점 포스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의 주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