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t-side

[4월 제주도 방문기] 또 우노네

제주도 빨래방에서 우노를 만나서 산방식당 갔다. 

은애랑 모꽝 나랑!!!!


밀면

맥주부터 시작한다. 인생 수육 으하하

우노네 집에 들렀는데

세상 내가 옷을 너무 춥게 입고 와서

은애한테 레깅스를 빌리고

우노 가다마이를 빌렸더니.... 색깔조합이...

독개구리 패션

눈이 아푸다

하이엔드패셔니스타로 거듭남. 협찬에 감사드림 ㅋㅋ

패셔니스타 포오오징


우노 가이드에 따라 차에 따고 무브무브 

한창 유채꽃이 만발한 시절이었다.

사진찍으로 내리래서 말잘듣는 우리

아.... 이 패션 어카지 


두번째 스팟으로 무브무브

겁나 좋아함


세번째 스팟은 길가에 있는 말.

네번째는 마라도 가는 배가 있는 곳

자주 애용하는 

바닷가 포차

눈누난나아아아

바로 요래요래 썰어주시는데 넘나 좋은것 

나는 국적이 무엇인가

미쿡 + 제펜 + 태극기 가지가지 한다. 

산방산 근처 스팟으로 이동해서 일진언니 놀이



다음 스팟은 관광객은 아무도 안간다는 향교로 간다.

으라쌰 관리인이 없다!!! 쯀먹쟈!!! 운치있게!!!

안녕 이런건 처음이지?

술자리 넘나 좋은것 ㅋㅋㅋ

술이 쯀쯀 드루간다!!

날이 저물어 우노네로 이동해서 또 쯀쯀

집 넘나 평화로운곳


좀 쉬었(?)으니 또 무브무브 근처 가게에 고기무그러 간다

어디다 다 들어간건지 모르게쯈

우리제법 잘... ㅋㅋㅋㅋㅋ(우노기겁)


랄라랄라 2차 또 가쟈!

조용한데 와서... 또 민폐.. 저번에 왔던 거기. 하와이안 머시기 같은.. 맥쥬!!!

쯀!!!!


담날은 말로만 듣던 다금바리스타에 드디어!!!

가서 예뻐짐. 

눈도 커짐

얼굴도 하얘짐


넘나 이뿐것 

탐난다 

공으로 직접 만드셨다던데

담엔 다금바리스타 가서 꼭 쯀머글께여 ㅋㅋㅋㅋㅋ


간다간다. 또간다. 10월에 또 갈꺼다 우노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