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프고망] 부부절친쓰 모임 - 2017년 결산

술먹다 만나서 절친이 되어버린 두 부부언니오빠들과 나의 모임

신기하게 부부들이 서로 닮았다

공통점은 흥이 많고 술먹고

엄청 취해서 친해진다. 이런 문빠들 넘나 좋은것




1. 겨울. 언젠가인가 락희옥에서 삘받아서 엄청 먹고, 

기억을 잃고 집으로 실려오다가, 

이날이다. 택시에 발등을 밟.... ㅠ

쫓겨나기 전 사진인듯 ㅋㅋㅋ


2. 이건 박근혜하야 성공날 넘나 기뻐서 급 모임 모두 모임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노래방 고고 ㅋㅋㅋㅋㅋㅋ

알수없지만 넘나 서로 이해하는

잉글리시 대화가 오간곳


3. 현충일날 글램핑. 엄청 바쁠때라 밤늦게 퇴근하고 갔더니 이미 다들 만취... ㅋㅋㅋㅋㅋ

사진만 짧게. 

글램핑 괜찮음

닮은 부부들



3. 급회동. 갈비먹으로 이쁘니들 만남 글라갔다와서 엄청 자랑질 뿜뿜

늦은 저녁 퇴근하고 합류

둘이 연애하시는줄, 손잡고 홍대 클럽으로 가셨다.

꽃신이는 이날 휴대폰을 잃어버리고 길바닥에서 자다가 귀가하심 ㅋㅋ



4. 가장 최근. 최애 빠넬로에서 작정하고 먹은날. 

이날은 미래에 대한 고무적인 대화를.


AI는 알콜 인텔리전스, 4차 산업은 4차까지 가는거, 

3차까지만 갔던 우리를 반성하며

4차(우리집) 까지 미션 완료 

빠넬로 스릉흔드

2차는 홍대 썰스데이파티 으하하하 이 젊음!!!!



3차는 당연히 규자카야 모토

더 잘생겨진 림대리님이 있는곳


4차는 우리집 와서 술먹다가 떡실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벨트 놓구갔어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