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규자카야 모토 / 시실리

내가 완전 팬인 광주 오빠들 202호 아가씨와 구시청 박명수와 염주동 공유가 올라와띠


가이드를 해준다면서, 벤치마킹을 빙자하여 

술마시고 다님 겁나 신남

연예인 보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1차: 규자카야 모토


이제는 없는 미더더기회!!! 

나랑 입맛이 짝짝 맞은 공유 횽아님 감사해유

마딧는쯀쯀



오빠야들 좀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명수오빠한테 반함 

실물이 더 기요미 ㅋㅋㅋㅋㅋ

천진난만한 미소

인증샷

간만에 젊은이랑 이야기 해서 온얼굴에 함박웃음

어 나 콧대 있는 녀자처럼 나옴 우오오오

너무 웃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지마여 서울 사라여 ㅠㅠ


드렁큰래빗 대박나라!!! (이미 대박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