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동물농장] 빅벨네 신년회 /나래생파

은평구 난입.

 머가 그리 흥이 많은지,

매번 잔치에다, 송년회다, 신년회다 머니머니 하지만,

 

맨날 보는얼굴

매일 보고싶으니깡 뿅뿅! 맛있는 것도 먹고싶으니까!!!

 

- 무려 토요일이었지만 2박 2일 동안의 세종시에서 워크숍을 무사히 끝내고

후덜덜이 서울에 도착하니 벌써 밤인데,

여전히 난장판인 이사짐들을 치우느라 고생이를 좀 하고오오오!!!있는데

화난 성냥이 저나와따.

 

[어여 안오나아.]

......미아내!!

 

가니까 얼큰한 아이들.

꺅.

깔롱부리면서 외롬에 꼽타는 빅벨이 쏘세지랑 계라니계라니계라니!!!!!!!!!!

계라니 후라이를 반숙으로 요래요래 뙇아!!!!!!!


아 계라니 성애자는 웁니다 ㅠ

안대게따 나도 후추나 소금이라도 사야쓰거따.

 


이거슨 내가 먹지못한 만찬들

오늘의 멤바는

빅벨 + 미미 + 나래의 생일 + 성냥 + 모꼬 + 그리고 나아아아




미안하다 모꼬.

몸빼바지이이이!!

마치 자기 생일인냐앙  


 

저도 합류했어요

 

이래뵈도 통금있는 녀자들

일찌감치 헤어집니다.

우리 오빠야들은 모하나 ㅠㅠ 고독한 어르신들 ㅎㅎㅎ

 

- 누가 빅벨좀 델꾸가라 일등신랑감이네

자기 서식지에서 유독 강해지는 그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