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만만한멤버들] 송년회겸 파티 / Hotel Loft / 당산

부산에서 선박왕을 꿈꾸는, 

상또라이 하재욱의 상경으로 인해 정말 오랜만에 (1년?) 만만한 멤버들이 소집되었던 12월 초이다.

장소는 당산역에 위치한 HOTEL LOFT 

요새 왤케 LOFT가 많은지

(2013년 꾸러기 여름엠티는 창경궁 앞에 있는 Seoul Loft Apartment에서 진행되었지요)

거긴줄 착각했는데 당산역이어뜸. ㅎㅎ

생각보다 아주 훈륭했다. 

일단 아르누보 만큼은 아니지만 인원제약이 업었다는점! 과 

방이 참 아기자기 귀여웠다. 




1층에 요래 레스토랑도 생겨서 연말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입구가 구석에 있어서 약간 으응??하는 느낌도 들지만...


침대 쪽에서 바라본 풍경. 

신기한건 실내에도 작은 욕조가, 그리고 한번 밖에 나가면 실내 베란다 느낌? 에 큰 욕조가 있다!

옷을 가져올 것을 ㅠㅠ 흙 ㅠㅠ


뭣보다, 조금 낮은 바닥에 위치한 침대가 참으로 폭신폭신! 집에다 요래요래 해놓고 싶음 ㅠ



자리 세팅을 위해 부산하게 움직이는 아이들.

다만 좀 민망한 것이, 

화장실...일보는데가.....세상에...불투명유리 ㅠ 실루엣이 다보여서

화장실 갈때마다 밖에서 누군가가 물을 세차게 틀어주는 매너를 발휘해야 한다는...띠로리 -


이게 의자 바로 옆에 있는 실내 욕조...

커플끼리 오면 겁나 좋겐네..


젠장할!!

이게 밖에 위치한 큰 욕조!!!

써보고싶었음 진심. ㅋ

당산역 바로 옆에 시청 오향족발 분점이 들어왔다!!!

겁나 부들부들 달고 맛난데, 

또 금방 질려서 

대자를 세네명이 다 먹긴 했지만, 

마지막에는 좀 물림...


여러가지 술들이 많았는데, 그중에 글렌피딕만 찍음!!

그것도 18년산!!!!!!!!!!꺄아!!!!!!!!!!!!



먹다가 요새 체력이 약해진 나는 또 한숨만 잔다는게 그만..

애들이 다 갈때 깨어버림... ㅠ


나없던 사이 찍은 단체샷. 

근데, 영이 짝꿍 연하에다 너무 기엽다. 

스윗하게도, 

커플링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모꼬는 남치니인 모아이랑 싸우고 왔는데, 모아이가 몰래 와인 패키지에다가 목걸이 선물도 넣어놓고


다들 염장질..............ㅋㅋㅋ


내년에도 다들 잘삽시다 꺄르르르. 


- 최, 하. 너네는 정말 상또라이....


가격은 20만원 정도였나. 

사장님 협찬 감사해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