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성냥 생일파티] 역삼 아르누보시티/할로윈

성냥과 함께 보내는 세번째 생일잔치

올해는 이래저래 고생 많은 성냥이를

복돋아 주기 위해서 우리는

서프라이즈를 준비하였으나....

결론은 언제나처럼 허술한 우리들 ㅜ

특별히 꾸러기 + 코호 + 냐옹씨 대학동기들 + 미미 + 스타제국 + 이파리 + 빅벨유 버전으로 소집명령을 내렸다.

마침이 할로윈♥

생일잔치는 언제나처럼 아르누보시티 812호.....

( 우리 여기서 몇명을 보낸거니..)



우여곡절 끝에 혜워니기 업아온 할로윈 장식들과



내미의 리얼 핑거푸드.....ㅋㅋ


간만에 내미님 코스프레 지대로

주인공 냥이씨는 특허받은 강남술 제조에 신이나있다





해주세요에서 업어온 회!!!♥


사실 기타교실 발표회 때문에 삽질하고 늦어서 ㅜ

미안해

난 만취해서 오고 말았어

그리고 금방 뻗어버림 ㅜ 힝 ㅜ







무언가 먹는데 집중하는 나

아가들 귀엽다 이쁘다 꺄르르르

그리고 시작된 난데없는 패션왕 빙의 ㅋㅋㅋ


배꼽잡고 웃었네 ㅋㅋㅋㅋㅋ

악 ㅋㅋㅋ







잘한다 잘한드!!♥


셀카봉 너무 티나나

다들 신이느므남

마지막은 합체!!


춤추고 난리난리


난 뻗어서 자버련는데

이긴자들은 함께 해장하러 고고띵




그자리에서 사망한 자들에 대한 제보 ㅋㅌㅋㅋㅋ


사랑해 성냥 있아줘서 고마워♥

행복하자아아




[첨부] 우리가 서프라이즈로 만든 동영상








 

 





'Pla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간  (0) 2014.11.07
동기교의 밤  (0) 2014.11.07
[연남동] PlaceMAK/플레이스막  (0) 2014.10.28
[상수] FANDANGO 판당고  (2) 2014.10.24
[신촌] 아무 / Amu  (0) 2014.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