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hers/냥이먹이

[왕반피생일잔치 1차] 진진 / 서교동 / 쭝쭝이

묵은지.


환갑술잔치 & 반피모임 대장, 

양기리의 생일잔치를 위해서 

왕육성 사부님이 운영하시는 서교동 핫플레이스 진진을 방문했다. 


요새 그래 유명하다드니, 예약하고나서도 웨이팅을 했더랬는데 


사람이 겁나 많다...

결론은 돛떼기 시장같이 너무 시끌벅적 옆에 회식을 하셨나.. 

좀 마이 시끄럽긴 했지만, 서빙하시는 분께서 너무너무너무 친절하셔서 왕 감동 먹고, 완전 잘먹고 나옴.

기본으로 샹차이가 깔릴때부터 감동 일단

술욕심쟁이는 칭따오와 연태고량을 주문합니다. 우히히히

나는 고냥이를 사랑합니다.

안주나오기 전에 술부터 마쎠라마쎠라!

먼저 모꼬와 나의 스타일인 오향냉채

새코미달코미 쏘쓰가!

가격이 15,000원, 회원가는 더 싸다. 

일단 가격, 양에서 진진은 깡패임

군말없이 흡입

- 그러고보니 얼마전에 다녀온 대문점의 오향스타일 좋더라 캬아.

나오자말자 구경도 못하고 양기리가 흡입해버린 대게살 볶음 20,000원, (회원가 20% DC)

카이란 소고기 볶음 20,000원

저쪽에서 흡입해버림 ㅠㅠ

진진에서 유명한 멘보샤 18,000원

근데 사실 모꼬랑 나는 이거 못먹는다 한입 먹고 얌전히 내려놓음. 그냥, 튀긴빵을 못먹는 것일뿐...

물만두 7000원 아주아주 훌륭

아 이건 머지, 이거까지 왜 시켰을까

어차피 나는 못머금 매운고츄 ㅠ


흡입하는 아가들

생일따위는 뒷전...



지혜아가씨도 델꾸와따 아따 잘먹는다

나는 원슝이에여?

적게 먹는척

나 아닌척


안시내는 회원가입학 20%DC를 얻어내었다. 계산하면서 다시 생각했지만, 


분위기는 너무 시끌벅적하고 정신없어도, 이 가격대를 생각하면 가성비 쩌는 진진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5시 - 12시까지 영업


자, 2차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