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hers/냥이먹이

[BNB 와인모임 #2] 빠넬로 / 합정



어김없이 빠넬로 

동바오빠들 보고싶다. 안본지 너무 오래되었다...


1. Two Hands, Fields of Joy Shiraz 2012

2012년 호주가 좋았다고 한다. 

투핸즈 시리즈는 호주 유명 와인. 워낙에 유명한 픽쳐시리즈라한다. 그 중 가장 유명한 클레어벨리에서 생산된 와인

바로사와 비교했었던거 같은데 안적어놓으니 기억이 안난다. 

워낙에 벌컥벌컥 드링킹 하다보니, 

요래 열어서 맛이 달라지는 걸 차근차근 느끼는 게 어렵다.

마신는 피자피자!!

2. Clos Des Menuts Saint-Emilion Grand Cru 2009

끌로 드 므뉘 2009 빈티지

생테밀리옹 지방에서 생산된 와인이다. 

멜랏이 주 생산지. 

- 참고] 생테밀리옹 그랑 크뤼(St.Emilion Grand Cru)라는 분류도 있는데, 이것은 단순히 AOC 품계에 해당하는 생산지명 표기의 한 가지로 보며 수백 개가 넘는데, 해마다 샘플을 검사하여 합격된 샤토만 붙일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등급은 2007년 보르도 법원에서 보류 판정을 받음에 따라 향후 처리를 지켜봐야 한다.

[네이버 지식백과] 생테밀리옹 와인 [Saint-Émillion Wine] (두산백과)



살치챠!!!!

햄햄햄!!!고기!!


3. Elderton Barossa Cabernet Sauvignon 2006

제일 좋은 거였나, 기억이 안난다. 워낙 오래전... 

미안해요


세개다 맛있게 먹었다. 

간만에 천천히 음미하면서!!

벌써 여름이었네요 저때는. 


불량사람. 답이 엄씀. 몰카 찍힘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