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hers/냥이먹이

2015년 12월의 일상

새해가 되기전, 

남아도는 사진 처리. 주로 문페어리의 사진들이다.



#1.  문페어리 아니 코호센터 송년회

문어초회!! 상쿠미상쿠미다

오늘 컨셉은 4파리. 2파리 아니고, 간만에 솔송주 팸들이 모여서 솔팸의 기분을 마음껏 내기로.

푸하하하하. status는 많이 변했다. 동업자 친구들 5명이 드디어 모였다. 

발등뼈가 부러진 쩡이도 백만년만에 합류

허나 늦은 관계로 우리부터 시작

편유기는 내꼬

솔송주야 오랜만에 보는구나,

짜잔 아직 쩡이는 미합류

부산에서 주문한 부산오뎅으로 끓인 어묵탕. 

사장님들 음식솜씨가 마구마구 늘고이땅

걸쮹한 스프. 버섯스프였나. 그 위에 화이트트러플 오일 

아. 저거 뭐냐 그 조개탕이다 참. ㅎ


2차로 이동 무브무브 건너편 이자까야

너는 다음부터 안보는 걸로

빠르게빠르게 먹고 무브무브 


#2. 환갑술잔치 / 반피모임 / 양기리 퇴사기념 / 지웅 무사귀국 기념 / 민채 승진기념


내가 드디어, 팀장으로 승진을 했다. 

어깨가 무겁지만 신이 납니다. 오예오예 

이 어지러운 시기에 자꾸 유럽으로 출장 보내지던 지웅이가 무사히 돌아왔다. 선물과 함께. 

18살 짜리랑 2단 춰컬릿!


나는 춰컬릿 뽑기 실패. 술들어간 춰컬릿 결국 못머금 ㅠㅠ

무려 2단짜리!! 우리나라 넘어오는 순간 겁나 비싸지는 아이.

깔롱부려봣자 할매 입맛. 꼬막으로 고고싱

비나마라 참 좋아합니다. 2007년산 무려. 

난 이게 그렇게 좋다. 맛있다. 제일 싼 가격에 문페어리에서 만나보세요

지웅이가 가져온 와인도 마디떠따 냠냠 피노누아

근데 기억안남 흙 

우리도 좋아요 나이는 또먹네요 

내가 제일 또라이야? 너네는 안그래? 왜 나만가지고 그래 ㅋㅋㅋㅋ


#3. BNB 와인모임


간만에 혀기횽아랑 도니횽아랑 와인모임을 가졌다. 


이번엔 게스트도 참석. 


이번 술라인 너무 좋다. 

다 마디떠쪄여 꺄오

특히 요아이!!!

이거 다먹고 왜 한라산 깐거니... 나는 도망도망 ㅋ


#4. 대종이 생일잔치 in 고래꼬리


나이날, 회식하고, 클라이언트랑, 

팀장님 집에까지 끌려갔다가, 

겨우 참석해따. 

이미 망신창이 고래꼬리이이이이

머리길르고 이뻐지는 할매

내사랑 기요미들

미장 모자 오랜만이다 할룽

해물라면!

옆에서 고래 삼촌은 자고있다. 

미안해여 ㅋㅋ

생일추카해 대종아 

보자마자 바지에 쏟아서 미안해여

달뜨면 함께하자 푸하하



#6. 젤리페어리 웨딩선물


요새 단체 주문이 가끔 들어와서 좋다. 

웨딩답례 선물로 200개가 넘게씩 제작. 

손이 많이 가지만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하하

짜잔 크리스마스 버전


요건 겨울버전 푸딩

쌩 노가다 입니다. 


이거 말고, 콜드브루커피원액도 가격에 맞춰드려요 이것도 이쁨


연락 좀 주세요 아아 젤리페어리는 요새 롯데백화점 본점(명동)에서 팝업 스토어도 진행했었다.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예오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