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hers/냥이먹이

[연희동] 이파리 / 생참취!

오예에에에

아침부터 챔취 먹고싶다고 난리난리를 쳤는데에에에에


성공. 


광참치에 가려 했는데 

마침 이파리에 생물참치가 들어옴 ㅋㅋㅋㅋㅋ푸하하하


공격!





아흥 신나 

설화도 너무 맛남, 잔도 너무 고급지미. 신이남. 


2차를 갈라햇는데 

재령형부랑 도선미랑 선애언니가 오신다. 

히게쯔라에 자리가 없어서 다시 2차로 이파리에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서 노는데 또 광슈가 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꺄아아아아 

신나는 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