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hers/냥이먹이

[연남동] 규자카야 모토

광슈 청첩장 모임인데


이날도 형부네랑 나랑 광슈랑 도선미씨가 함께함!!!!11


또가고 싶답!!!

용평에서 올라오자 말자 바로 향했던 날이다.

내사랑이! 내가 좋아하능고오!

기요미 메츄리알, 

아 그러고 보니 이날 과장님이 쉬는 날이라, 

한사장님이 주방에 들어가서는....


ㅉㅉ...

에휴..


달팽이!

너무 그리워쪄 아이미쓔우! 육회 고노와다!

너는 식어서 별루 빠빠

스지마파두부? 이런거 같은건데 이날은 스지가 별로 안땡겨쭘

아아

기가 막혔던 버터장조림비빔밥? 겁나 맛있음 투썸업!

과장님의 부재로 망아지가 튀긴 ...............................멘치까스. 흥

그래도 이건 짱 카라멘!!!!!!!!!!


이날 취했다. 


[찬조출연] 뒤로 밍키와 철홍과 정섭과 지훈 오빠들이 보인다. 

미안해. 

이날 친한척 난동부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부님, 내가 정말 닮고싶음.

핏줄!!! 함양박씨 뽀에버!

포도향이 나는 도선미의 소맥기술 ㅋ



저거는 술취해서 헤벌레이ㅔ에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