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

꽃신이!!


봄에는 비염이라 외출을 자제해야 한다며 

두문불출하며 와우 삼매경에 빠진 우리 꽃신이 때문에 

사람들이 자꾸 헤어졌냐고 물어본다. 

우린진짜 잘만나고 있는데에!!!!! 


나는 꽃신이가 게임만 해도 다 이해하고 나혼자 놀러 잘 다니는 멋진 칭구다. 

무려, 

꽃신이는 내가 비즈니스가 바빠도 어여 더 놀다 들어오라고 더 마음껏 놀라고 하는 멋진 칭구다.

(야이 또라이야!)


사진올린거 알면 내 멱살을 잡을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케케케케케케



사악한게 닮아따 뭔가 ㅋㅋㅋ

'생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 11월 제주행  (0) 2015.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