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out/Jelly Fairy

[2015년] 성냥 생파 + 10월 할로윈파티

왜 이걸 이제야 올리나 모르겠다. 

매년 성냥의 파티는 거대하게!씐이나게!!!

이제는 아르누보가 아닌 젤페에서 ㅋㅋㅋ

기깔나게 꾸밈 

뭐만 하면 놀아날라고 

스탠딩파티




아가아가 아가씨들

기요미다.


치우기전인가

톡톡히 거든 나의 레이저






어두워지면 춤을 춘다.

홈리스 등장.

홈리스, 나는, 니즈, 리치우먼ㅋㅋㅋㅋ

간절한데 막, 

봉투에 와인넣고 다니는 

부자홈리쓰 할매

꽃신이는 홈리스한테 구걸

가여이 여긴 그는

한입 나눠주고

호쾌하게 원샷 ㅋㅋㅋㅋㅋ

기여우미

쭈구리 꽃신이

흥이난 철홍횽아

아우기여워


이번에는 내 생일잔치


커밍수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