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out/Jelly Fairy

[Jelly Fairy]3월 14일 젤리페어리 오픈!!

 젤리페어리가 드디어 오픈 했다.

전날 새벽까지 잠도 못자고 치우고, 붙이고, 만들고, 혼이 나간 상태로

가오픈!!!

걱정과 설레임으로 두근두근 첫 문을 열었다.

아직 준비되지 않은 부분들, 채워지지 않은 부분들이 있지만

하나씩, 함께 채워나가자는 마음으로 시작합니다.

찾아주신 많은 분들 덕에 광대뼈 승천 ㅋㅋㅋㅋㅋ

내미 성냥 너무 고생 많았어!

 

 

 외관, 손님들로 인해 공간이 채워질 수 있도록 디자인하고싶다던

인테리어 / 건축가 오라버니들의 설명이 그대로 현실화되었다.

 인기절정이던 백사슴아이.

아가들이 많이 좋아하더라 물론, 백사슴의 친구님들도 더욱 늘어날 예정이다.

 젤리요정이 준비한 8가지 마법 젤리.

때이니 만큼, 그린라이트와 사랑의 묘약, 악마의 유혹, 한밤의 고백이 인기 만땅이었다!!!

개인적으로 그린라이트 참 새코미달콤이 맛나다는...

알콜베이스의 칵테일젤리가 많은 편인데, 논알콜젤리도 더욱 늘여나갈 예정.

젤리메뉴들은 수시로 바뀔 예정이라 더욱 기대된다! 

요정이 주는 포션음료는 MP포션과 HP포션.. 말 그대로 박카스 한병이 다 들어가는 HP 포션 약빨로 마감을 견디어 내었다.

스파클링 커피인 블랙워터도 인기 굿!!

헤이즐넛밀크는 우리나라에서 찾아보기 힘든 아주 레어한 아이템.

모든 메뉴에서부터, 레시피들을 개발하신 두 사장님께 짝짝짝 박수!

 

 

 

 유리용기는 그대로 테이크아웃용.

사람들이 남는게 있냐고 자꾸만 물어본다.

이 용기를 들고가서 캔들을 만드는데 재활용해도 아주 굿!

 다람쥐 같은 사장님들!

 

 귀요미들도 찾아주어서 너무 고마웠다.

 캐나다새댁, 우리 꾸러기 막내, 우진이도 와줘서 고마워!

 

 아 이 오이민트에이드는 정말 대박,

자꾸만 진을 타고싶은 충동이 마구마구..!!

 

 

 

 

 

 

 

 찾아주신 분들 감사해요

많은 선물들도 감사합니다!

 

 인기가 많아 완판되었던 사랑의묘약과 한밤의 고백!!

특히 한밤의 고백은 계란, 생크림, 우유 등을 전혀 쓰지 않고 100% 프랑스 발로나 쵸콜렛만으로 만들어서 맛이 아주 진하다.

 

 인테리어 오빠들도 와주셔서 함께 구상중.

마감하고, 뒷풀이를 조촐하게 했다.

깔끔한 간판.

행복하고 흐뭇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

- 젤리 페어리는 국내 최초의 젤리 베이스 디저트 전문 까페입니다.

요정이 주는 다양한 포션과 독특한 음료, 커피도 구비하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