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hers/냥이먹이

연남동 / 산왕반점 / 합정동 / 교태

#1. 연남동 산왕반점 


모꼬와 둘만의 데이트했던 무려 작년 7-8월 정도의 포스팅. ㅋㅋ 

워낙 오래간만이었는데 모때문이어찌

잔뜩 업되어서 낮쯀을 하기로 하고 산왕반점에서 만남

드디어 와보는 산왕반점!!

내부는 아주 스몰하다만, 요새는 워낙 유명해 져서 말이지 ㅋㅋㅋ

가격 정말 착하다. 편의방과 산왕반점은 아쥬 사랑이임

고민하다가 전친구의 페북을 보고서는 일단 홀로 멘보샤를 주무니함


부추잡채가 맛있다 했는데 나는 샤오기도 떙긴다. 고민고민하다 부추잡채 주문!

일단 나온 멘보샤 ㅋㅋㅋㅋ 향미에서 한번 먹어본 이후로 처음인디, 가격도 저렴이

후후후 불어먹는 부추잡채. 간이 찐해서 마시따.

연태고냥 중자인지 대자인지. 호로록이 하려는데 사실, 우리는 저거는 멘보샤 한입씩, 

부추잡채 몇젓가락 먹으니까 느끼해서요 ㅠㅠ

요만큼 먹고 메뉴 체인지 ㅋㅋㅋㅋ

샤오기!!! 중국식 닭냉채!!!! 

어라, 나 이게 너무 맛있는거지 

깜짝 놀람

닭성애자는 게다가 새코미달코미 소스라니 ㅋㅋㅋㅋ!!!!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 157-4 / 연남동 저쪽 (이전준비중)

영업시간: 12: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 / 매주 일요일 휴무란 사실을 전혀 모르고 이써따잉 ㅋㅋㅋ

연락처: 02-324-0305




#2. 합정동 / 이자카야 교태


교태 오픈하는 날이었던거 같습니다.

축하하러 할매 할배랑 잘생긴 상엽오빠랑 노랜만에 고고띵


잘생겼다..ㅋㅋㅋ


할매와 상엽오빠의 로맨스


어색하네요 두분 여기 계시니 ㅋㅋ

왠지 모르게 흥이남


기분에 사케를 까고!

샐러드우동?!! 

추카해요 

이렇게 또 우노야가 이어지능구마이

Phase3. 교태를 이끌어갈 미남사장 잉교 ㅋㅋ

Phase2와 Phase3의 화합의 장


접시 인원수별로 두개씩 내놓으라고 

진상부리던 Phase2. 담당 할매 

아고 귀여워


070-4132-0247

위치: 해당한방병원 뒷쪽

영업시간: 18:00~01:00 / 월요일 휴무

근데 일본인 아닌데 저건 모지 ㅋㅋㅋ


신이났는데 마무리가 기억나지 않는다.

이런 ㅅ레기 ㅠ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