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hers/냥이먹이

[연희동] 이파리 / 복날 / 초복메뉴 / 전복죽 / 전복찜 / 오리백숙

복날하면 이파리이지, 


이번에도 어마무시한 메뉴를 내었다. 


#1. 특전복죽

무식할 정도로 제주도산 전복을 20마리나 때려넣은 전복죽!!!!!!


기본 비쥬얼인데 보이나? 

저게 죽인지, 전복찜인지, 

전복찐거에 밥알이 붙어있는 정도오오!!!


무조건 많이 떄려넣는다고 맛있는 건 아니란다. 오히려 쓰기 때문에 ,

그걸 맛있게 구현하는 게 이파리 어머님의 마법!


나 벌써 세번이나 머거쪙 냐하하하

이파리 스타일이라서 간은 센 편이다. Salty하긴 한데 난 뾰족한 맛이 좋으니까 좋음 ㅎㅎ


전복죽은 테이크아웃도 된다. 

벌써 두번이나 테잌아웃한 전복죽!!


전복죽 포장 Version1. 

용기에 요래요래 포장해주시는데 

처음엔 계란을 이래 넣어주니까 가지고 다니다가 막 섞이고 흐트러지는 경향이 있었다.



아 또 생각이 나네 쓱싹쓱싹 한입거리. 

가격은 36,000원 

이제까지 전복죽 따위 우습게 여겨서 미아내. 헛살았다. 증말


전복죽 포장 Version2. 

업그레이드 버전!!!

계란 노른자를 따로 담아준다!!

깔끄미!!!

하 그냥 전복찜임...아깝지 않음

절대 남는거 별로 없음, 비싸지 않아..

노른자를 띄운다. 

불끈불끈.

잘먹는 우리 젤리요정들 흡입 ㅎㅎ

아유 귀여워

힘내서 일 열씨미 하자!!! (사육인가요)




#2. 전복찜


솔송주 무려 대꾸리르 때려넣어 4시간 동안 쪘다는 이아이는

아직 못머거봄. 사람 모아서 먹어보고싶다. 

솔송주 사기병으로는 한 두세병 들어간 정도라는데 

사장님들이 미쳤어용 



[참고] 2014년 복날메뉴

전복죽 떔에 뭋힌 듯 하지만 사실 진짜 장짱맨인 이파리 오리백숙

올해는 능이를 때려넣은 능이오리백숙을 하신다고 했는데 

이건 정말 사람을 모아서 가야해서.. 


아 혼자서 다 먹을 수 있는데 

주문을 못하게 하신다.. 포기하지 않을꺼야..


참고로 작년 복날 메뉴들

아 궁물... 생각난다.


복날메뉴엔 솔송주인듯 ㅎㅎ

궁물 다 비우고는 감홍로로 갈아탔더랬다.


규아상!!!!!!!!!!!


이제 곧 다가올 한치


복날 메뉴를 다 쌀쓸이 한 덕에 

작년 한 해 우리 모두 무사히 잘 보낸 듯(?) 맞나?? 

읭??????





기승전, 

오리백숙 먹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