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hers/냥이먹이

[주말일상] 코스트코, 반포한강, 이파리

어김없이 주말이 왔다
(라곤 하지만 출근 안하는 주말은 거의 엄띄..)

전시를 볼까 고민하다가
간만에 코슼코 방문!

치약을 구입하는게 목적이었으나,

언제나처럼
다 까먹고 술 종류만 겁나 구경하다
들었다놨다를 반복하다
고심끝에 은애와의 만남을 위한
와인을 하나 챙김
+ 내사랑 아보카돗♥
(익으면 꼬셔야지.... 우리집에 아보카도가 익어가고 있어 ㅋㅋ)


간만에 먹는
코슼코 고기빵! 과 양파버무리
냄새때문에,
지나칠 수 없다.
간만에 밀가루니 괜찮네, 였으나 역시
먹고나면 입이 찝찝한 미국맛...
(그다음 주중에 폭풍 업무로 삼시세끼 다 샌드위치를 먹을 줄 상상도 못했다 퉤퉤 ㅠ딴거 먹을껄..)

그전날 마스타쌤 십주년 공연 마치고 득템한 모자♥♥ 쓰고 랄라라반포지구로 이동!!

싸늘해지기 전에 어서 친구의
로망에 동참하기로!

내미와 안나와 냐옹씨가 요래요래 이쁘게 기달리고 있었다



사업구상 얘기와
(두근두근)
안나를 우리꿈에 동참시키려 설득하다보니
어느새 밤이 왔다

언제나처럼 물은, 항상 옳은지라

매번 아름답다, 하며 넋을 놓게된다.

추워지면 그대도 당분간 안녕일까요 ㅜ



자연산 송이를 양양에서 업어온 내미!!
원래의 목적은 네미네서 요 송이 파티였다♥
송이 반송이는 참기름에
요래요래 구워내고
반은 생으로 향을 음미하며 냐무냐무

산토리를 구비하여 집에서 내가 타서 먹는 하이볼이란!!

센스있게
라임 하이볼과 레몬 하이볼 두가지를 준비해 놓음

아 역시 내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비율은 내꼬잉♥

단연컨데 내가 먹어본 것 중 최고
(당연하다 이 비율로 팔면 도대체 얼마를 받아야 할까..)ㅋㅋ


다 못먹었는데 약속시간이 도래하며 하이볼을 테이크아웃해서
이파리로 이동!!


플레이팅 겁나 이쁨 때깔 완전 죽음!!!


드디어 나도 먹어본다
한우모듬구이!!
메뉴판 보며 공부하며 먹는 느낌.
크기가 한입에 좀 크긴 했지만,
곁들이는 반찬이며 소스가 고기 부위마다 달라 재미짐
맛은 말할 것도 없지.

은애가 몇년만에 남치니를 처음 소개해준 자리
그대들이 너무 좋아해 주어
나도 진심 기뻤음

얼마전 양양에서 처음 본 도치
가 궁금하여 조심스레 부탁해본다

스텝밀로 아껴두었던 도치 내장을 통째 넣은 국까지 호로록

아, 오리백숙 궁물도 기가 맥혔다.

오늘도 배가 탕탕!
(자꾸보면 사랑스러운 몸매로 하자, 그냥..)ㅋㅋ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